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2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하하 "♥별 전남친, 내가 좋아하는 애…우리 결혼식 때 와서 숨어서 보더라"

뉴스1 정유진 기자
원문보기
유튜브 채널 '이국주' 캡처

유튜브 채널 '이국주'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가수 겸 방송인 하하가 과거 결혼식 때 아내인 별의 전 남친이 참석했다고 말했다.

지난 10일 오후 유튜브 채널 '이국주'에는 '국주의 찐친사랑꾼들의 댄스 신고식부터 찐 토크까지 하하 별 브아솔 영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이국주는 하하와 별에게 "이렇게 부부를 앉혀 놓으니까 이런 게 (연애상담 등) 다 신경쓰인다"고 말했다. 이에 하하는 "우리 나름 할리우드"라며 "얘(별) 전남친이 우리 결혼식에 왔었다, 뒤에서 숨어서 보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어 "술자리에서 그렇게 얘기하는 거다, (별의 전남친은) 내가 좋아하는 애"라고 말했다.

또한 하하는 "기안84를 만났는데 고은이(별)가 인터뷰 중에 그 얘길 한 거다, 그랬더니 이 정도의 감정을 가지고 결혼할 줄 몰랐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하하의 말에 별은 "지금 남편을 사랑하는 마음을 생각해보니 지금 너무 사랑하는데 그때를 돌이켜보면 어떻게 그 정도의 마음으로 결혼했을까 였다, 지금 마음이 더 커졌고, 그때 그렇게 엄청 사랑하진 않았다"고 말했다.


하하는 "그 정도 감정인데 결혼은 왜 했느냐, 나는 사랑했다, 대신 죽어줄 수 있었다"고 말했고, 별은 "응 그냥 했나봐"라고 답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와 별은 지난 2012년 결혼해 슬하에 2남1녀를 두고 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2. 2하나은행 6연승
    하나은행 6연승
  3. 3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4. 4변요한 티파니 열애
    변요한 티파니 열애
  5. 5은행 대출 금리
    은행 대출 금리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