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포타임] 손흥민, PL 공식 전반기 베스트 선정…'전설' 시어러가 뽑았다

스포티비뉴스 박대성 기자, 이강유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 이강유 영상 기자] 손흥민이 완벽한 전반기를 보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이 공개한 전반기 베스트11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은 공식 채널을 통해 2023-24시즌 전반기 동안 최고의 활약을 한 선수 11명을 뽑았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출범 이후 최다 득점(260골)을 기록한 전설, 앨런 시어러 의견을 종합해 베스트 멤버를 꾸렸습니다. 손흥민은 4-2-4 포메이션에 왼쪽 윙어로 모하메드 살라, 올리 왓킨스, 제라드 보웬과 어깨를 나란히 했습니다.

손흥민은 올시즌 토트넘 주장 완장을 팔에 두르고 펄펄 날았습니다. 프리미어리그 20라운드까지 12골을 기록하며 득점 선두 살라, 엘링 홀란드와 두 골 차이를 보였습니다. 팀이 부진했던 11월을 지나 12월에 톱 클래스 경기력을 선보였기에 통산 4번째 프리미어리그 이달의 선수 수상이 유력합니다.

전반기 베스트에 손흥민을 뽑은 시어러는 “정말 특별한 재능이 있다. 손흥민이 골대 앞에서 볼을 잡으면 득점할 거라는 걸 의심하지 않는다”라며 높은 골 결정력을 칭찬했습니다.

현재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20라운드 이후 아랍에미리트(UAE)로 건너가 아시안컵 대비 훈련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습니다.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10일 결전지 카타르로 넘어가 64년 만에 우승을 정조준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2. 2손흥민 협박 징역
    손흥민 협박 징역
  3. 3정관장 인쿠시
    정관장 인쿠시
  4. 4살라 리버풀 결별
    살라 리버풀 결별
  5. 5제프 켄트 명예의 전당
    제프 켄트 명예의 전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