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삼성, 美 라스베이거스 스피어에서 '갤럭시 언팩' 티징 영상 공개

이데일리 임유경
원문보기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4’가 열리고 있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랜드마크 스피어(Sphere)를 통해 ‘갤럭시 AI’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대규모 디지털 티징 영상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스피어는 지난해 9월 라스베이거스에 들어선 세계 최대 규모의 구형 공연장이다. 현시시간 9일 공개된 해당 영상에는 디즈니플러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왓 이프…?시즌2>의 인기 캐릭터 닥터 스트레인지가 등장하며, 시그니처 원형 포털 공간을 통해 라스베이거스의 주요 랜드마크 등이 소개된다. 특히 캐릭터가 무한한 가능성의 포털을 여는 장면은 ‘갤럭시 AI’의 완전히 새로워진 사용자 경험을 암시했다. 영상의 마지막은 “새로운 시대가 갤럭시와 함께 온다(A new era is coming with Galaxy)”는 메시지로 마무리된다. ‘갤럭시가 AI가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줄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 최승은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 2024를 통해 모바일 AI의 새로운 시대를 열 것”이라며 “갤럭시 AI의 혁신을 통해 세상과 세상을 연결하는 완전히 새로워진 사용자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17일 오전 10시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갤럭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2. 2이재명 방중
    이재명 방중
  3. 3공천 헌금 의혹
    공천 헌금 의혹
  4. 4이정효 감독 수원
    이정효 감독 수원
  5. 5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