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인어공주' 할리 베일리, 아들 출산 발표…임신설 사실이었네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인어공주'로 유명한 배우 겸 가수 할리 베일리가 아들을 출산했다.

할리 베일리는 지난 6일(현지시간) "새해가 된 지 며칠 지나지 않았지만, 2023년에 나를 위해 할 수 있었던 가장 위대한 일은 나의 아들을 데려온 것"이라면서 "세상에 나온 것을 환영한다 나의 헤일로야. 세상은 너를 알고 싶어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헤일로'라는 이름이 새겨진 금팔찌를 낀 작은 아기의 손을 잡고 있는 할리 베일리의 손이 담겼다.



앞서 할리 베일리는 지난해 10월부터 임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그는 남자친구인 래퍼 DDG와 함께 통 넓은 트레이닝 바지와 오버핏 후드티를 입고 캘리포니아주 산타 모니카에서 함께 산책을 즐기고 있었는데, 박시한 옷을 입었음에도 살짝 나온 배를 가릴 수 없었다.

이보다 앞선 지난해 9월에도 밀라노 패션위크에 배를 감싼 드레스를 입고 나와 임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에 그는 임신설을 부정했으나, 임신설이 불거진지 4개월 만에 아들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한편, 2000년생으로 만 24세가 되는 할리 베일리는 2006년부터 아역 배우로 활동했으며, 언니 클로이 베일리와 함께 그룹 클로이 X 헤일리를 결성하며 가수로도 데뷔했다.

지난해 5월 개봉한 디즈니 실사영화 '인어공주'에서 주인공인 에리얼 역을 맡으며 화제를 모았고, 북미에서는 크리스마스에 개봉한 뮤지컬 영화 '컬러 퍼플'에도 출연했다.

남자친구인 DDG와는 2022년부터 교제 중이다.

사진= AP/연합늇, 할리 베일리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3. 3올스타전 양효진 김우진
    올스타전 양효진 김우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