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8 °
OSEN 언론사 이미지

'외계+인', 개봉 D-3 예매율 전체 1위 "1편보다 재미있는 2편"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한국영화 '외계+인' 2부가 예매율 전체 1위를 달성했다.

7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집계를 보면, '외계+인' 2부는 이날 오후 3시 기준 30.1%의 수치를 보이며 전체 1위로 등극했다. 예매 관객수는 5만 9327명이다.

'외계+인' 2부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이자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위시'를 비롯해 '노량: 죽음의 바다', '서울의 봄'까지 열띤 흥행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들의 예매율을 넘어 정상에 오른 것이다.



'외계+인'(감독 최동훈, 제공배급 CJ ENM, 제작 케이퍼필름) 2부는 치열한 신검 쟁탈전 속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는 가운데 미래로 돌아가 모두를 구하려는 인간과 도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높은 완성도와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로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전망된다.

'외계+인' 2부는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개봉에 앞서 진행된 시사회를 통해 먼저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이 열띤 호평 리뷰를 전하고 있어 2부의 본격적인 흥행 레이스에 이목이 집중된다.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은 “1부 떡밥 전부 회수 완료”(CGV_ha****), “출연 배우 모두가 주인공인 영화”(CGV_하****), “떡밥 회수부터 반전, 퀄리티 높은 액션까지 너무나도 재미있게 봤다”(CGV_js****), “예상 못한 블록버스터급 액션이 나와서 깜짝 놀람”(CGV_dm****), “최동훈 감독님은 다 계획이 있었구나”(CGV_kj****), “1편보다 재미있는 2편”(CGV_라****), “최동훈 감독님 몇 수 앞을 내다본 겁니까!”(CGV_Na****) 등 폭발적 반응을 쏟아내며 입소문 열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렇듯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새해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예고하는 '외계+인' 2부는 멈출 줄 모르는 흥행 기세로 새해 극장가를 완벽히 장악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상을 뛰어넘는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향연, 화려한 볼거리로 2024년 극장가의 포문을 활짝 열 '외계+인' 2부는 오는 1월 10일 개봉, 관객들에게 새로운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영화 스틸사진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3. 3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4. 4정준하 거만 논란
    정준하 거만 논란
  5. 5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