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나솔사계', '나솔' 옥순즈와 '짝'의 컬래버…"10년 전 시조새 등장" [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SBS Plus, ENA 나솔사계 캡처

사진=SBS Plus, ENA 나솔사계 캡처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나는 솔로'와 '짝' 컬래버레이션 특집이 시작됐다.

4일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나는 솔로'와 '짝' 콜라보 세계관이 그려졌다.

이날 여성 출연자는 모두 '나는 솔로' 옥순즈였다. 남자들은 영철 특집이 아닐지 궁금증과 호기심이 모인 가운데, 첫 번째 남자 출연자가 모습을 드러냈다.

커다란 밴을 몰고 나타난 첫 번째 남성은 큰 키와 체격에 과묵한 인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그 누구도 그간의 '나는 솔로' 남성 중 누구인지 몰라 의문에 빠졌다.

알고 보니 '나는 솔로'와 '나솔사계' 이전의 인기 연애 리얼리티 '짝'의 출연자였다. MC들은 "'짝' 출연자 분인 거냐. 이거 완전 10년 전 시조새 아니냐"고 깜짝 놀라면서도 "'짝' 출연자와 컬래버한 거 같다" "얼마나 시청률을 더 잡아먹으려고"라며 감탄하는 등 격한 반응을 보였다.

남성은 13년 전 '짝' 5기 남자 1호를 시작으로 11기, 25기에 재출연하는 등 '짝' 최다 출연자였다. 이어서 등장한 두 번째 남성 역시 '짝' 11기로 출연했으며, 세 번째 남성도 '짝' 18기, 네 번째 남성은 '짝' 29기 출연자였던 것으로 확인됐다.

MC 데프콘은 "'짝'에 나왔던 남성분들이 이제 달라진 연애 프로그램에서 어떤 감정을 보여줄지 궁금하다"면서 흥미와 기대를 높였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성기 별세 추모
    안성기 별세 추모
  2. 2네이션스컵 16강 탈락
    네이션스컵 16강 탈락
  3. 3정유미 눈컴퍼니 전속계약
    정유미 눈컴퍼니 전속계약
  4. 4이혜훈 갑질 의혹
    이혜훈 갑질 의혹
  5. 5이민정 이병헌 부부싸움
    이민정 이병헌 부부싸움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