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켈리 클락슨 "단백질 다이어트 좋아, 옛날에 입었던 옷 안 맞아"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가수 켈리 클락슨이 “예전보다 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켈리 클락슨은 3일(현지 시각) 미국 할리우드리포터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로스앤젤레스에서 뉴욕으로 이사했다. 걷는 것은 꽤 운동이 된다”고 몸무게 감량 비결에 대해 이 같이 말했다.

이어 켈리 클락슨은 “저는 적외선 사우나에 빠져 있는데 땀을 내는 게 전부는 아니다”라며 “의사의 조언을 들으며 건강하게 먹고 있다. 단백질 다이어트가 좋기 때문에 90% 정도 따르고 있다. 저는 고기를 정말 좋아한다”고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그녀는 뉴욕으로 이사하면서 건강이 더 향상됐고, 무엇보다 정신 건강을 챙기는 게 더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최근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는 켈리 클락슨은 “나는 옛날에 입었던 내 옷이 맞지 않는다. 몸무게 감량을 좋아한다”고 했다.

브랜든 블랙스톡과 2013년 결혼했다가 2020년 이혼한 그녀는 슬하에 딸 리버 블랙스톡, 아들 레밍턴 블랙스톡을 키우고 있다.


이에 켈리 클락슨은 “나는 정신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 우리는 공원 산책도 하는데 삶이 더 풍요로워지는 거 같다”고 덧붙였다.

/ purplish@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애도
    이해찬 별세 애도
  2. 2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3. 3차준환 사대륙선수권 은메달
    차준환 사대륙선수권 은메달
  4. 4시진핑 1인 체제
    시진핑 1인 체제
  5. 5정철원 사생활 논란
    정철원 사생활 논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