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K-10클럽+시드전 수석 빛나는 김지현 2024시즌 PLK 골프단에서 새출발…‘루키’ 황유나 등 8명으로 창단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PLK골프단 창단 멤버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 PLK

PLK골프단 창단 멤버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 PLK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K-10 클럽이면서 2024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시드전 수석을 차지한 김지현(33)이 올해부터 퍼시픽링스코리아 소속으로 활동한다.

김지현은 지난 3일 서울 강남에 있는 PLK라운지에서 열린 퍼시픽링스코리아(PLK) 골프단 창단식에 참석해 새출발을 알렸다.

KLPGA투어에서 5승을 따낸 김지현은 ‘미녀골퍼’ ‘지현시대 선두주자’ 등으로 큰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KLPGA투어에서 10년 이상 활약한 선수만 가입할 수 있는 K-10클럽 가입자다. 그러나 지난해 시드를 잃었다. 마지막이라는 각오로 시드전에 나섰는데 수석으로 통과했다. 관록에 절실함을 더해 PLK에서 추가 승 수 사냥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김지현을 포함해 이승연 황유나 김세은 황예나 등이 PLK 골프단에 합류했다. 시드전 9위로 KLPGA투어에 입성하는 황유나는 올시즌 기대되는 ‘루키’다.

KLPGA투어에서 1승을 따낸 인주연과 드림투어에서 한 차례 준우승한 김수민, 점프투어 기대주 서재연 등도 PLK 골프단에서 한솥밥을 먹는다. 이들은 내년까지 PLK 소속으로 활동한다.

퍼시픽링스코리아 장옥영 대표는 “실력과 잠재력을 모두 갖춘 선수들을 PLK골프단 창단 멤버로 영입해 매우 기쁘다”며 “소속 선수들이 경기력을 향상하고 퍼시픽리스코리아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