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스티븐 연, 마블 출연 무산?..'썬더볼츠' 캐스팅 불발설 모락모락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이대선 기자]배우 스티븐 연이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sunday@osen.co.kr

[OSEN=이대선 기자]배우 스티븐 연이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sunday@osen.co.kr


[OSEN=박소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스티븐 연의 마블 합류가 불투명해졌다.

2일(현지시각) 외신 매체는 “마블의 새 영화 ‘썬더볼츠’에 스티븐 연이 합류한다는 첫 보도가 나온 지 거의 1년이 지났다. 스티븐 연은 센트리 역을 맡을 거라고 알려졌지만 한 소식통은 그가 영화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라 알렸다”고 보도했다.

'썬더볼츠'는 마블 페이즈 5의 다섯 번째 영화다. 한국계 미국인인 스티븐 연이 합류한다고 알려져 일찌감치 기대를 모았다. 지난해 6월쯤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었지만 할리우드 파업 때문에 차질을 빚었다.

'썬더볼츠'는 마블의 안티 히어로 캐릭터들을 주인공으로 한다. 스티븐 연이 맡은 센트리 캐릭터는 초인적인 힘, 속도, 체력, 반사 신경, 부활, 텔라파시, 정신 투영 등 수많은 힘을 가진 슈퍼 히어로라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할리우드 파업으로 촬영이 미뤄지면서 스티븐 연의 합류가 어려워진 걸로 보인다. 다만 공식입장과 구체적인 사유는 알려지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스티븐 연은 ‘버닝’, ‘미나리’ 등에 출연한 한국계 미국인 배우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3. 3올스타전 양효진 김우진
    올스타전 양효진 김우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