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8 °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고레에다 히로카즈 '괴물' 개봉 34일만 40만 관객 돌파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원문보기
외화 '괴물'의 주역인 미나토 역의 쿠로카와 소야와 요리 역의 히이라기 히나타가 한국 팬들에게 전하는 40만 관객 돌파 감사 인사. NEW 제공

외화 '괴물'의 주역인 미나토 역의 쿠로카와 소야와 요리 역의 히이라기 히나타가 한국 팬들에게 전하는 40만 관객 돌파 감사 인사. NEW 제공


세계적인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괴물'이 개봉 34일 만에 40만 관객을 돌파했다.

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괴물'은 전날 관객 4366명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 수 40만 504명을 기록했다. 개봉 34일 만에 이뤄낸 성과다.

이로써 '괴물'은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연출한 일본 영화 중 국내 최고 흥행작 △2023년 하반기 독립·예술 영화 최고 흥행작 △2023년 일본 실사 영화 최고 흥행작 △2024년 새해 첫 예술 영화 흥행 1위 타이틀을 가져가게 됐다.

일본 실사 영화가 40만 관객을 돌파한 건 2022년 개봉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이후 처음이다.

이번 40만 관객 돌파에 '괴물'의 주역인 미나토 역의 쿠로카와 소야와 요리 역의 히이라기 히나타가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세계적인 명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만의 따뜻하면서도 날카로운 연출력, 사카모토 유지 각본가와 고(故) 사카모토 류이치 음악감독의 완벽한 협업으로 탄생한 '괴물'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3. 3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4. 4정준하 거만 논란
    정준하 거만 논란
  5. 5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노컷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