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성유리, 남편 안성현 논란 언급 "새해에는 억울하고 힘든 일 진실 밝혀지길"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성유리 / 사진=성유리 SNS

성유리 / 사진=성유리 SNS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성유리가 남편과 관련한 각종 의혹에 대해 억울한 심경을 밝혔다.

1일 새해가 밝아오자, 성유리는 "새해에는 한결같이 늘 그자리에서 저를 믿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한 일 웃을 일만 가득한 한 해가 되길 기도합니다"라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어 "다시 그 분들이 저로 인해 미소 짓는 일들이 많아지길 소원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그는 "우리 가정이 겪고 있는 억울하고 힘든 일들에 대한 진실이 밝혀지길 간절히 기도합니다"라면서 남편과 관련한 각종 의혹에 대해 억울한 심경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성유리는 지난 2017년 프로골퍼 출신인 안성현과 결혼해 쌍둥이 딸들을 두고 있다.

최근 성유리의 남편은 가상화폐거래소 빗썸에 가상화폐를 상장시켜 준다는 명목으로 특정 가상화폐 업체로부터 수십억 원의 금품을 챙긴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바 있다. 또한 지난 5일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의 실소유주 의혹을 받는 사업가 강종현 씨는 가상화폐 상장 청탁을 공모했다는 혐의로 함께 재판을 받는 안성현을 경찰에 고소하기도 했다.

더불어 성유리는 강종현 씨의 여동생이 대표로 있는 버킷스튜디오에서 자신이 공동대표로 있는 화장품 브랜드에 30억원을 투자받았다는 의혹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이후 성유리는 소속사였던 버킷스튜디오와도 결별하며 선을 그었다. 하지만 성유리는 남편과 관련한 의혹에 대해 뚜렷하게 입장을 밝힌 적은 없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철환 권익위원장 면직
    유철환 권익위원장 면직
  2. 2쿠팡 국정원 위증 논란
    쿠팡 국정원 위증 논란
  3. 3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4. 4힉스 39점
    힉스 39점
  5. 5이강인 PSG
    이강인 PSG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