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DKZ의 훈훈한 팬송 ‘2023 (Friends)’…아리 모여라 [SW신곡]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DKZ가 사랑 가득한 팬송으로 연말을 따듯하게 물들였다.

DKZ는 오늘(30일) 연말 프로젝트 싱글 'It's All Right Part.4'(잇츠 올 라이트 파트 포)를 발매했다. 이번 싱글에는 올해도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타이틀곡 '2023 (Friends)'는 밝은 스윙 비트에 어쿠스틱 악기들의 조화로 인트로부터 아름답게 펼쳐지는 스

트링 선율, 또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드럼의 사운드는 몸을 들썩이게 하는 경쾌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다섯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멤버들은 물론 아리(공식 팬덤명)들과의 우정이 더욱 돈독해졌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


특히 '서로를 더 이해하는 Yeah 추억을 높이 쌓아 우리들만이 너와 나만이 기억할 그 순간 / 우리 우정 변치 않길 우리 추억을 높이 쌓아 이것 하나만 잊지 말아 줘 우린 함께란 걸' 등 친구들과 사귀면서 느낀 다양한 감정을 비롯, 시간이 흐르면서 점차 성숙해지는 우정에 관한 이야기를 따뜻한 노랫말로 풀어내 훈훈함을 전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연말 기념 홈 파티를 연 DKZ의 모습이 담겼다. 다 같이 노래를 부르고,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멤버 세현과 기석이 직접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한 가운데, 영상은 셀프 카메라 형식으로 촬영돼 멤버들의 편안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DKZ는 “‘2023 (Friends)’를 직접 프로듀싱 한 민규,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세현, 기석, 컨셉 포토를 촬영한 재찬, 로고 등 앨범의 모든 디자인을 작업한 종형까지. 앨범 작업하면서 힘들고 어려웠던 부분들도 많았지만 함께해서 즐거운 추억이 됐다”며 “멤버들과의 우정은 물론 우리 아리들과의 우정도 더욱 돈독해졌으면

좋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이라고 이번 싱글 발매 소감을 전했다.

이렇듯 DKZ는 자신들만의 긍정적이고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신곡 '2023 (Friends)' 활동을 통해 올 연말 팬들과 더 따뜻하게 보낼 예정이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장관 발탁
    이혜훈 장관 발탁
  2. 2손흥민 천하
    손흥민 천하
  3. 3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4. 4파주 박수빈 영입
    파주 박수빈 영입
  5. 5대한항공 부상 악재
    대한항공 부상 악재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