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임수정 닮은꼴' 염유리, "발성 천재" 극찬과 함께 올하트(미스트롯3) [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미스트롯3 염유리 / 사진=TV조선

미스트롯3 염유리 / 사진=TV조선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미스트롯3' 염유리가 올하트로 예선을 통과했다.

28일 밤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3'에서는 이번 시즌 새롭게 신설된 여신부 참가자들이 등장했다.

이날 여신부 염유리는 배우 임수정 닮은꼴로 주목받았다. 특히 성악을 전공한 염유리는 화려한 이력을 갖고 있었다. 이에 '미스터트롯2' 박지현 역시 "이 분 안다. 성악 장난 아니다. 짱"이라고 연신 극찬했다.

염유리의 선곡은 '사랑의 여왕'이었다. "성악은 발성을 바꾸기 힘들다"는 우려와 달리, 염유리는 간드러진 트로트 실력을 보여주며 올하트를 받는 데 성공했다.

염유리는 눈물을 쏟으며 "걱정을 너무 많이 했다. 진짜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를 들은 장윤정은 "울 땐 남자 목소리"라고 웃음을 터뜨렸다.

김연자는 "깜짝 놀랐다. '찐' 트롯 발성을 하고 있다. 도대체 어떻게 하면 성악 발성에서 '찐' 트롯 발성을 할 수 있을까 생각하며 들었다"며 "발성 천재가 아닌가 감동받으며 들었다"고 극찬했다.

알고보니 혼수상태 역시 어려운 트로트 기술을 소화한 염유리에게 "그걸 하시려고 얼마나 노력했을까 생각했다. 가사 하나하나 뉘앙스를 연구하고 파악한 게 느껴졌다. 곡을 많이 분석했다. 좋은 무대 감사하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