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마지막이라 그런지"…'나솔사계' 국화, 모솔남들 최종 선택전 폭풍 오열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ENA, SBS플러스

ENA, SBS플러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국화가 최종 선택 전 눈물을 펑펑 쏟는다.

28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모태솔로 3인방' 12기 영수 영식 영철과 '연애 경험자'인 장미 백합 국화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솔로남녀는 '모태 솔로민박'에서 뜨거운 2박3일을 보낸 뒤 최종 선택에 들어가기 전, 마지막으로 데이트를 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본다.

그런데 국화는 한 모태솔로남과 데이트를 하던 중, 갑자기 눈물을 쏟는다. 떨어지는 눈물을 손으로 열심히 닦아내던 국화는 "마지막이라 그런지"라더니 복잡한 심경을 내비친다.

데이트 후, 국화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오열을 멈추지 못한다. 인터뷰 내내 계속 눈물을 흘리던 국화는 "(눈물의 이유가) 여러 가지인 것 같다"며 "그런데 나 너무 운다"고 말하며 애써 미소 짓는다.

국화의 오열 사태 전말에 궁금증이 쏠리는 가운데, 드디어 최종 선택의 시간이 다가온다. 6인의 남녀 출연자는 각자 신중하게 최종 선택에 돌입한다. 이중 한 여성 출연자는 "사랑에 대해 생각하는 가치관에 대해 조금 더 성찰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는 소감을 밝힌다. 또한 한 모태솔로남도 "귀한 가르침 받들어서 노력하겠다"고 말한다.


이에 과연 모태솔로 3인방이 모태솔로에서 탈출해 첫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