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ABC마트, 기빙플러스에 5억2000만원 상당 신발 기부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원문보기


밀알나눔재단과 기빙플러스 전 지점서 ‘함께그린바자회’ 개최

ABC마트가 재단법인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와 함께하는 '함께그린바자회'에 5억2000만원 상당의 신발을 기부했다./ABC마트

ABC마트가 재단법인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와 함께하는 '함께그린바자회'에 5억2000만원 상당의 신발을 기부했다./ABC마트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ABC마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재단법인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와 함께하는 '함께그린바자회'에 5억2000만원 상당의 신발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함께그린바자회는 ABC마트와 밀알나눔재단이 맺은 사회공헌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기빙플러스에서 꾸준히 진행하는 나눔 행사다. ABC마트는 사회취약계층 지원과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기빙플러스에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바자회는 연말연시 소외 이웃에게 온정을 베풀고자 마련된 특별 행사로 이날부터 1월 15일까지 실시한다. ABC마트가 기부한 신발은 약 2만여족으로, 5억2000만원 상당이다. 기부된 신발은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의 강남역점, 왕십리역점, 수서점 등 24개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 수익금은 장애인 일자리 창출 등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전액 기부된다.

ABC마트는 나눔 활동에 소비자 참여 독려를 위해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빙플러스 인근 ABC매장에 방문해 직원에게 '함께그린바자회'에서 구매한 기부 신발 영수증을 보여주면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보다 의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새신발을 알뜰하게 구매하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함께그린바자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상생과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2. 2그린란드 긴장 고조
    그린란드 긴장 고조
  3. 3블랙핑크 도쿄돔 공연
    블랙핑크 도쿄돔 공연
  4. 4추성훈 야노시호 유튜브
    추성훈 야노시호 유튜브
  5. 5방과후 태리쌤
    방과후 태리쌤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