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7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운동하는 판다가 있다?…'해치지않아' 리메이크작, 中 대규모 개봉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해치지않아'(감독 손재곤)를 리메이크 한 영화 '동물원리유십마?'가 2024년 1월 12일 중국 개봉을 확정지었다.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안재홍)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

HUN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극한직업'의 제작사와 '달콤, 살벌한 연인', '이층의 악당'의 손재곤 감독이 의기투합한 '해치지않아'는 '동물 대신 동물이 된 사람들'이라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기발하고 신선한 설정과 동산파크 5인방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의 동물과 사람을 넘나드는 사상 초유의 1인 2역 열연과 빛나는 연기 앙상블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2024년 1월 12일 중국 현지 개봉을 앞둔 '동물원리유십마?'는 강형철 감독의 영화 '써니'의 리메이크작 '써니 시스터즈', 황정민 주연의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의 리메이크작 '동북연가'(2021)를 선보인 하이닝 히포 필름(Haining Hippo Film)이 제작을 맡았다. '베테랑'의 리메이크작 '대인물'에서 재벌2세 역으로 출연한 것은 물론, '써니 시스터즈'의 감독을 맡아 한국영화와 끈끈한 인연을 자랑하는 배우 포패이가 주연을 맡았다.

한편, 함께 공개된 '동물원리유십마?'의 포스터에는 영화에서 활약할 동물들이 소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해치지않아'에서 환상적인 '털' 케미를 자랑한 북극곰, 사자, 기린, 고릴라, 나무늘보가 '동물원리유십마?'에서는 판다, 호랑이, 오랑우탄, 바다사자, 캥거루까지 새로운 동물들로 교체되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원작에서 동물원의 인기를 견인했던 '콜라 마시는 북극곰'이 리메이크작에서는 '운동하는 판다'로 등장해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물원리유십마?'는 1월 12일 중국 현지의 12,000개 이상의 영화관, 70,000개 이상의 스크린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ebada@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3. 3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4. 4정준하 거만 논란
    정준하 거만 논란
  5. 5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