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 연준 ‘2023 SBS 가요대전’ 출격
유나와 연준이 올해 사랑받았던 솔로무대를 꾸몄다.
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 ‘2023 SBS 가요대전’은 MC 샤이니 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아이브 안유진의 진행으로 생방송 됐다.
유나가 솔로무대를 꾸몄다. 사진= ‘2023 SBS 가요대전’ 캡쳐 |
이날 안유진은 “전세계에서 관심을 보여준 덕분에 케이팝은 점점 더 커져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키는 “올 한해는 챌린지도 있었고 월드투어도 많이 있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안유진은 “선배님처럼 그룹에서 솔로 활동을 하는 분들도 많았다”라고 덧붙였다.
올해 케이팝을 살펴본 두 사람은 “그래서 이번 무대는 ‘나는 솔로’ 스페셜로 준비했다. 1부의 마무리를 스위치 온!”이라고 외쳤다.
이후 있지 유나는 하늘하늘한 하얀색 무대의상을 입고 등장, 치명적인 S라인을 자랑했다. 그는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You & Me’ 커버 무대를 꾸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준이 솔로무대를 꾸몄다. 사진= ‘2023 SBS 가요대전’ 캡쳐 |
이후 연준은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3D’를 꾸몄다. 그는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유연한 춤실력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한편 ‘2023 SBS 가요대전’에는 동방신기(TVXQ!), 샤이니(SHINee), NCT 127, NCT DREAM, 더보이즈(THE BOYZ), fromis_9(프로미스나인), Stray Kids, (여자)아이들, 에이티즈(ATEEZ),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CRAVITY, STAYC, aespa, ENHYPEN, IVE, NMIXX, LE SSERAFIM, NewJeans, xikers, BOYNEXTDOOR, ZEROBASEONE, RIIZE, NiziU, &TEAM까지 총 25팀이 출연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