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60세' 브래드 피트, 31살 '♥여친'과 파리 5성급 호텔 럭셔리 생일파티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배우 브래드 피트(60)가 자신의 60번째 생일을 기업인 이네스 드 라몬과 보냈다.

18일(현지 시각) 브래드 피트는 예순번째 생일을 여자친구이자 기업인 이네스 드 라몬과 함께 보내기 위해 파리로 향했다. 이네스 드 라몬은 92년생으로 올해 31살이다.

두 사람은 함께 하는 3일 간 5성급 호텔에서 숙박했으며, 특히 브래드 피트의 생일 당일인 12월 18일에는 60개의 풍선이 객실로 도착한 모습이 포착됐다. 화려한 생일파티를 벌인 것으로 보인다.

브래드 피트와 이네스 드 라몬은 개인 요리사의 특급 메뉴로 식사를 마친 뒤, 파리에 위치한 극장 겸 오페라 하우스 테아트르 뒤 샤틀레에서 열린 가수 아사프 아비단의 콘서트를 관람했다.


이날 브래드 피트는 여자친구의 등에 손을 얹고 있었고, 오후 10시 30분쯤 공연이 끝나자 호텔로 돌아갔다.

브래드 피트와 이네스 드 라몬은 다음날 아침(19일) 전용기를 타고 파리를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도착한 이들은 마더 울프에서 또 한 번 생일파티를 열며 지인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브래드 피트는 1987년 데뷔해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로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3. 3올스타전 양효진 김우진
    올스타전 양효진 김우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