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1.7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노량: 죽음의 바다' 오늘(20일) 개봉…시리즈 최고 사전 예매량 '32만 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감독 김한민)가 오늘(20일) 개봉하며 전편들을 뛰어넘는 시리즈 최고 사전 예매량을 기록,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20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날 개봉한 '노량: 죽음의 바다'는 오전 7시 기준, 사전 예매량 32만444장을 기록하며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수성 중이다.

이는 지난 해 개봉한 '한산: 용의 출현'의 개봉 당일 오전 7시 기준 31만4310장을 뛰어넘는 수치다.

이로써 '노량: 죽음의 바다'는 '명량', '한산: 용의 출현'까지 이순신 3부작 전편을 모두 뛰어넘는 시리즈 최고 사전 예매 신기록을 달성했다.



이에 9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 중인 영화 '서울의 봄'의 흥행 바통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지난 17일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을 예고한 '노량: 죽음의 바다'는 개봉 전 5일 동안 가파른 예매량 상승세를 보이며 뜨거운 입소문을 입증 중이다.


시사회를 통해 전세대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노량: 죽음의 바다'는 올겨울 꼭 봐야 할 영화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순신 3부작 프로젝트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노량: 죽음의 바다'에 대해 김한민 감독 최고작이자 이순신 프로젝트 최고작이라는 평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인 개봉을 알린 '노량: 죽음의 바다'에 흥행 행보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노량: 죽음의 바다'는 임진왜란 발발 후 7년, 조선에서 퇴각하려는 왜군을 완벽하게 섬멸하기 위한 이순신 장군의 최후의 전투를 그린 전쟁 액션 대작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주)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2. 2김용현 군기밀 누설
    김용현 군기밀 누설
  3. 3은행법 개정안 통과
    은행법 개정안 통과
  4. 4임종훈 신유빈 결승
    임종훈 신유빈 결승
  5. 5놀뭐 멤버 변화
    놀뭐 멤버 변화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