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톰 크루즈, ‘25세 연하’ 러시아女와 식당 통째로 빌려 데이트

세계일보
원문보기
배우 톰크루즈(왼쪽)이 25세 연하의 러시아 사교계 유명인사 엘시나 카이로바와 사랑에 빠졌다는 보도가 나왔다. 세계일보 자료사진·카이로바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톰크루즈(왼쪽)이 25세 연하의 러시아 사교계 유명인사 엘시나 카이로바와 사랑에 빠졌다는 보도가 나왔다. 세계일보 자료사진·카이로바 인스타그램 캡처


미국 배우 톰 크루즈(61)가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진 러시아 여자친구와 함께 런던의 고급 식당에서 호화로운 데이트를 즐겼다.

19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미국 페이지 식스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61)가 러시아 사교계 유명 인사인 엘시나 카이로바(36)와 열애 중이다.

보도에 따르면 톰 크루즈는 지난 금요일 밤 영국 런던의 고급 레스토랑의 한 층을 통째로 빌려 카이로바에 식사를 대접했다.

한 목격자는 “톰 크루즈가 매우 사랑에 빠진 것 같았다. 두 사람이 물리적으로 가까워 보였다”며 “톰은 자신들을 쳐다보는 사람들을 물릴 수 있었지만 그러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톰 크루즈가 직원에게 100달러(약 13만 원) 이상의 팁을 준 후 옆문으로 빠져나와 대기 중인 차를 타고 이동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톰 크루즈는 런던 그로스베너 광장에서 열린 파티에서 엘시나 카이로바와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두 사람은 밤새도록 데이트를 즐긴 후 이른 아침에 함께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톰 크루즈와 열애설에 휩싸인 엘시나 카이로바는 전직 모델이자 러시아 유명 정치인의 딸이다. 카이로바는 러시아 재벌이자 올리가르히(과두제 집권층의 일원) 드미트리 츠베코프와 결혼 후 11년 만에 이혼했다.

체츠코프는 전처 카이로바와 톰 크루즈의 열애설에 대해 한 인터뷰를 통해 “톰 크루즈든 누구와 있든 상관없이 그녀는 인생에서 더 좋은 것을 좋아하고 비싸고 고급스러운 취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며 “톰은 눈을 뜨고 지갑을 활짝 열어야 한다”고 강말했다.

한편 톰 크루즈는 배우 미미 로저스, 니콜 키드먼, 케이티 홈즈와 결혼 후 이혼을 겪었다. 니콜 키드먼과 딸 벨라, 아들 코너를 입양했으며 케이티 홈즈와 딸 수리를 낳았다.

서다은 온라인 뉴스 기자 dada@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