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공인 모터사이클 선수 데뷔' 오정연, 가죽의상 속 각선미…섹시 카리스마 [N샷]

뉴스1 정유진 기자
원문보기
오정연/ 오정연 인스타그램 캡처

오정연/ 오정연 인스타그램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방송인 오정연이 모터사이클 선수로 활동할 예정이다.

오정연은 1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진정한 자유로움을 느끼게 해준 고마운 취미를 넘어, 다가오는 2024년엔 제가 대한모터사이클연맹(KMF) 공인 선수로도 활동하게 될 것 같아요, 도전, 두근두근, 서류 전형에 이어 태백스피드웨이에서 열린 오디션을 통과하며 내년 총6회 TTF Real race LADY Cup에서 즐겁고 안전하게 레이싱 경기를 치를 각오를 다져보았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R LADY CUP 선수들의 건강한 활약을 통해 건전한 이륜차문화의 저변을 확대하고 인식도 개선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희 20여 명의 선수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

공개된 사진에서 오정연은 모터사이클을 소품으로 프로필 사진을 찍었다. 짧은 가죽 원피스를 입은 채 쭉 뻗은 다리를 드러낸 스타일이 섹시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한편 오정연은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지난 2015년 프리랜서(자유활동가)로 전향했다. 그는 최근 개봉한 독립 영화 '사업만 6번 망한 남자'에 출연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