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김준호, 연인 김지민 母 위해 '하늘에 별 따기'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성공해 ('미우새')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조나연 기자]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쳐



개그맨 김준호가 연인인 김지민 어머니에게 점수를 얻기 위해 콘서트 티켓팅에 성공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김준호가 예비 장모인 김지민 어머니를 위해 장동민, 김종민, 홍진호와 함께 콘서트 티켓팅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동민 김종민에게 김준호는 "지민이 어머니가 임영웅 씨 팬이다. 미우새에 나왔을 때, 영상 편지를 해줬다"라며 자랑했다. 장동민은 "그렇게 좋아하는 임영웅 영상 편지까지 받으셨는데, 결혼 허락이 없으면 어머님이 형 진짜 싫어하다 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준호는 "이미 임영웅 영상편지로 점수를 땄다"라며 뿌듯해했다. 이어 그는 "지난달에 어머님이 지민이한테 임영웅 콘서트 티켓을 구할 수 있냐고 물어봤다 하더라고, 내가 무조건 구해준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장동민은 "그거 (임영웅 콘서트 표) 못 구해"라고 얘기했고, 김종민도 "(지난 임영웅 콘서트에) 81만 명이 동시에 티켓팅을 했대요"라고 놀라워했다.

프로게이머 출신 홍진호까지 합류해 '임영웅 콘서트 티켓 대작전'을 펼치러 간 김준호는 PC방에서 김종민과 어리바리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호는 '티켓 어벤저스'에게 김지민 어머니의 메시지를 보여주며 팀워크를 다졌다. 김지민의 어머니는 본인을 위해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을 시도하는 김준호에게 "감동이다. (콘서트) 꼭 보고 싶었는데, 그런데 하늘에 별 따기라는데 기대해 봐야지"라는 메시지를 남겼고, 장동민은 "기대에 부응해 드려야지"라며 의욕을 보였다.
극적으로 '티켓 어벤저스'는 필사적으로 티켓팅을 시도해 대기번호를 받았고, 김종민이 가장 앞선 번호를 받아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김준호는 김종민에게 "너 만난 이래 제일 반갑다"라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고, 결국 김종민은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에 성공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이민성호 아시안컵 4위
  4. 4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5. 5이정현 소노 활약
    이정현 소노 활약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