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2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포타임] 손흥민 PL 11호골 도전! 토트넘 완벽한 반등 '2연승' 이끌까

스포티비뉴스 박대성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김한림 영상기자] 캡틴 손흥민이 리그 11호골을 조준합니다.

토트넘은 한때 프리미어리그 선두를 찍었던 팀.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 지휘 아래 공격적인 팀 컬러를 마음껏 뿜어 냈습니다.

10라운드까지 무패로 맨체스터 시티·리버풀 등 쟁쟁한 팀을 넘어섰지만, 부상 병동에 시달리며 11월부터 무려 5경기 동안 이기지 못했습니다.

손흥민도 웨스트햄전 역전패에 이례적인 쓴소리. 토트넘 선수들은 캡틴의 한 마디에 집중력을 올렸고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4-1로 제압하며 분위기 반등에 성공했습니다.

이날 손흥민은 1골 2도움을 기록하며 프리미어리그 공식 맨오브더매치(MOM)에 선정됐습니다. 8시즌 연속 두 자릿수 골을 기록했고, 티에리 앙리·사디오 마네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1992년 이후 출범한 프리미어리그 역사에 한 획을 그었습니다.

이제는 토트넘의 완벽한 반등을 위해 뛸 차례. 노팅엄 포레스트 원정길에서 올시즌 프리미어리그 11호골과 두 경기 연속골을 조준합니다.


토트넘 입장에서 노팅엄은 비교적 수월한 상대입니다. 최근 5경기 1무 4패로 부진에 빠져있고, 이 기간 경기당 2실점으로 수비 불안을 보이고 있습니다.

톱 클래스 결정력 손흥민에 뉴캐슬 유나이티드전 9번 공격수 히샤를리송까지 득점포를 가동했기에 토트넘 쪽으로 무게가 쏠리는 상황.

손흥민이 두 경기 연속골로 완벽한 팀 반등에 마침표를 찍을지, 16일 오전 5시 SPOTV ON, SPOTVNOW 독점 생중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소년범 논란
    조진웅 소년범 논란
  2. 2관봉권 쿠팡 특검
    관봉권 쿠팡 특검
  3. 3쿠팡 특검 수사
    쿠팡 특검 수사
  4. 4박나래 횡령 의혹
    박나래 횡령 의혹
  5. 5김건희 집사 게이트
    김건희 집사 게이트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