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위트홈2' 이진욱 "송강에 '인생 하루아침에 달라져' 예고…성장 흐뭇"[인터뷰④]

스포티비뉴스 유은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배우 이진욱이 '스위트홈' 시리즈에서 루키 배우들의 성장에 흐뭇한 마음을 드러냈다.

15일 오전 배우 이진욱이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송강부터 고민시, 이도현 등 후배들의 성장에 대한 흐뭇한 마음을 밝혔다.

'스위트홈' 시리즈에 출연했던 송강, 이도현, 고민시, 박규영, 고윤정 등 신예 배우들은 주연급 배우로 성장에 곳곳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에 이진욱 역시 "후배들이 성장하고 흐뭇해지는 게 느껴지는 나이가 됐는데 이번 작품이 가장 잘 느껴진다"라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는 "정말 모두가 잘 됐다 너무 신기하게"라고 기뻐하며 "내가 다가가는 성격은 아니라서 마음으로만 응원하고 흐뭇해하고 있다. 애들이 성장하게 보인다. 예전에는 병아리 같고 이런데 지금은 연기할 때도 자기 것들이 생긴 게 보면 신기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송강이랑 가장 많이 붙고 얘기도 많이 하는 편인데 내가 인생이 하루아침에 달라진다고 잘 준비하라고 했다. 이후 송강이 '형 말대로 됐다. 그 말이 맞았다'라고 하더라. 송강도 나와 비슷한 고민을 하고 내가 말한 상황을 마주했던 것 같다. 이런 말을 해줄 수 입장이 돼 좋다"라고 덧붙였다.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송강(현수)과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2. 2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3. 3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4. 4손흥민 천하
    손흥민 천하
  5. 5통일교 특검 공방
    통일교 특검 공방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