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시에나 밀러, 14살 연하 남자친구와 임신 "나이차? 사랑과 기쁨 뿐"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시에나 밀러에게 나이는 정말로 숫자에 불과하다.

이번 달 42세가 되는 밀러는 보그 매거진의 2024년 겨울호 표지 인터뷰에서 남자친구 올리 그린(27)과의 사이에서 첫 아이를 함께 낳을 것이라는 사실과 두 사람의 14살 나이 차이에 대해 밝혔다.

밀러는 그린과의 관계에 대해 "누군가는 복잡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사랑과 기쁨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의 애인에 대해서는 "좀 더 나이가 있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었던 것은 사실"이라면서 마음의 문제는 어쩔 수 없음을 시사하기도 했다.


밀러는 또 그린의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에 대해 "20~25년 전만 해도 남성과 여성의 관계에 대한 인식이 있었다. 나는 청소년기 내내 누군가를 화나게하지 않기 위해 매우 섬세한 방식으로 전진했던 것 같다. 반면에 그와 함께 자란 여자들은 다를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두 사람이 만난 후 키스했던 로맨스의 시작을 회상하면서 처음에는 다소 망설였던 사실도 털어놨다.


시에나 밀러는 과거 배우 주드 로, 톰 스터리지 등과 교제했으며 지난 2012년 톰 스터리지 사이에서 딸 말로우를 낳았다.

올리 그린은 모델 애드워 아보아와 교제한 바 있다. 드라마 '더 볼드 앤 더 뷰티풀'과 저스틴 써루의 애플 TV+ 시리즈 '모기코스트'를 통해 연기를 선보였고 2018년 버버리 캠페인의 얼굴이자 갭의 얼굴로 성공적인 모델 경력을 쌓았다.

/nyc@osen.co.kr

[사진] '보그' 인스타그램,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