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크루즈, '25세 연하' 러시아 재벌과 ♥로맨스..."푹 빠졌다"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톰 크루즈(61)가 러시아의 부유한 사교계 여성과 사랑에 빠졌다는 보도가 나왔다.

13일(현지시각) 외신 매체 데일리 메일 등의 보도에 따르면, 톰 크루즈는 지난 토요일 런던에서 열린 한 파티에 엘시나 카이로바(36)와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여성은 전직 모델이자 영국 시민으로, 러시아 유명 정치인의 딸이다. 그는 러시아 재벌과 한차례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이후 이혼한 그는 수천만 달러 상당의 부동산을 나눠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 소식통은 당시 두 사람이 오후 9시쯤 파티에 모습을 드러냈고, "떼려야 뗄 수 없는 분명한 커플이었다"라면서 "톰 크루즈는 그녀에게 푹 빠진 것 같았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톰 크루즈는 매우 친절했다. 그는 계속되는 사진 요청을 정중하게 거절했고, 결국 DJ가 '크루즈 씨는 사진을 찍고 싶지 않다'고 러시아어로 발표해야 했다"라면서 "그는 대부분의 밤을 카이로바와 춤을 추며 보냈지만 어느 순간 그는 한 무리의 여성들 사이에 몸을 던지고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두 사람이 공개적으로 함께 등장했음에도 불구, 어떻게 만났는지, 얼마동안 데이트를 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한편 톰의 로맨스는 지난 2012년 케이트 홈즈와 이혼한 후 첫 공개 로맨스가 되었다. 앞서 톰 크루즈는 2006년부터 2012년까지 케이티 홈즈와 결혼했으나 이혼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