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교원 스위트호텔 경주, 반려동물 호텔로 전환…내년 9월 재개장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원문보기
/제공=교원그룹

/제공=교원그룹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교원그룹은 교원프라퍼티의 호텔체인 '스위트호텔 경주'를 반려동물 호텔로 전환하기 위해 전관 휴관에 돌입한다고 12일 밝혔다. 개보수는 내년 1월 1일부터 진행하며, 호텔 재개장 예상 시기는 같은 해 9월이다.

그룹은 스위트호텔 경주가 휴관에 들어감에 따라 연말가지 '굿바이 경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더스위트호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접속해 펫 프렌들리 호텔로 재탄생 할 스위트호텔 경주에 희망하는 시설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의견을 남기면 된다.

그룹은 추첨을 통해 '펫 프렌들리 호텔 경주 시숙권(10명)', '피터페터 유전자 키트(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말까지 스위트호텔 경주에 체크인한 투숙객이 대상이며, 객실당 1회의 뽑기 기회가 주어진다. 회사는 총 143명에게 '펫 프렌들리 호텔 시숙권', '스위트호텔 숙박권', '룸서비스 피자&맥주' 등을 제공한다.

허태성 교원그룹 호텔연수사업 부문장은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로 접어들었지만 호텔 전체가 펫 공용 공간으로 조성된 진정한 의미의 펫 호텔은 찾아보기 힘들다"며 "이번 개보수를 통해 객실은 물론 로비와 레스토랑, 공원, 각종 부대시설에 이르기까지 반려견과 보호자가 모든 공간에서 함께할 수 있는 펫호텔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