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한지민,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 5천만원 기부..꾸준한 선행[공식]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배우 한지민이 쪽방촌 주민과 독거어르신들이 무사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5000만원을 기부했다.

한지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1일 “추워지는 날씨에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지원하게 되었다”라고 계기에 대해 전했다.

한지민은 개인고액기부클럽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회원으로 특히 작년 연말에도 독거어르신들의 난방비 지원을 위해 희망브리지에 5000만원을 기부하며 재난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송필호 희망브리지 회장은 “올 겨울도 매서운 한파가 예상되는 상황에서 재난취약계층의 안전과 돌봄이 필요한 때에 배우 한지민님의 기부는 사회에 큰 귀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한지민은 지난주, UN국제구호단체 JTS(Join Together Society)에 5천만 원을 기탁한 것에 이어 연이은 기부 소식을 전해 따뜻함을 더했다. 지난 해 8월에는 장애인 복지시설에 성금 5 천만원을 기탁하는 등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도움을 건넨 한지민은 한파가 계속된 12월 초 봉사자들과 함께 연탄 봉사에 참여해 집집마다 온기를 전하기도 했다.

한지민은 SBS 새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가제)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BH엔터테인먼트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4. 4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5. 5이해찬 전 총리 위독
    이해찬 전 총리 위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