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15kg 감량' 유명 여배우, 거식증으로 사망..향년 51세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배우 포레스트 휘태커의 전 부인인 배우 케이샤 내쉬-휘태커가 거식증으로 인해 51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이들 전 부부의 딸인 트루 휘태커는 7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 같이 밝히며 고인이 된 어머니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라고 표현했다. 하지만 사망 원인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

한 소식통은 데일리메일에 내쉬-휘태커가 수년간의 거식증과의 싸움 끝에 장 문제로 지난 몇 달 동안 병원에 입원했다가 이번 주 초에 사망했다고 전했다.

이 소식통은 "케이샤는 수년 동안 거식증과 싸워왔다"라고 말했다. 포레스트 휘태커는 그 어려운 시기에 그녀의 곁을 지켰으나 이듬해 2015년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휘태커와 내쉬-휘태커는 1996년 결혼해 두 딸 소네트와 트루를 두고 있다.


이들의 한 측근은 "그들은 이혼했어도 친구로 남아 있었고 관계는 우호적이었다. 휘태커는 그의 전처가 친절하고 재미있고 밝고 외향적이며 아이들에게도 좋은 엄마이기 때문에 우호적으로 지내지 않을 필요가 없다고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내쉬-휘태커는 2014년 포레스트 휘태커와 함께 '2014년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에 참석했을 당시, 마른 몸매를 드러내며 우려를 불러일으켰던 바다.

레이더온라인닷컴에 따르면 내쉬-휘태커는 지난 몇 년 동안 약 35파운드(15.87kg)를 감량한 것으로 추정된다. 중년의 나이에 극단적인 체중 감소는 심각한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이 의사들의 소견이다.

모델이자 배우로서의 경력 외에도 내쉬-휘태커는 자신의 아동복 라인과 화장품 라인을 운영하는 사업가였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2. 2최지우 김태희 육아
    최지우 김태희 육아
  3. 3엔하이픈 빌보드 2위
    엔하이픈 빌보드 2위
  4. 4수락산 화재
    수락산 화재
  5. 5맨유 아스널전
    맨유 아스널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