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난 절대 극단 선택 안 해”…유동규, 교통사고 후 병상 사진 공개

댓글0
이투데이

(출처=유튜브 채널 ‘유재일’)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의 핵심 증인인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이 차량 추돌 사고 후 병상 사진을 공개했다.

유 전 본부장은 6일 정치평론가 유재일 씨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걱정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사고를 계기로 더 강하고 단단해져서 돌아오겠다. 더 신경 쓰고 조심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저는 절대로 자살하지 않는다”며 “책임감을 가지고 살겠다. 사실을 사실로 말하는 제 의무를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경찰에 따르면 교통사고는 5일 오후 8시 25분께 경기 의왕시 부곡동 봉담과천도시고속화도로 봉담 방향 도로에서 일어났다.

이날 서울에서 모임을 가진 유 전 본부장은 대리운전 기사가 모는 승용차를 타고 귀가하고 있었다. 유 전 본부장 승용차가 3차로에서 1차로로 차선 변경을 시도하던 순간, 1차로에서 2차로로 접어들던 8.5톤 화물차와 충돌했다.

트럭 우측 앞부분과 부딪힌 유 전 본부장 차량은 180도 회전해 중앙 분리대를 들이받고 멈춰 섰다.

경찰은 블랙박스 분석 등을 통해 유 전 본부장 차량 과실이 더 크며, 고의성은 없어 보인다고 판단했다. 화물차와 승용차가 거의 동시에 차로를 변경하다 부딪친 사고로 화물차가 먼저 2차로 진입했고, 유 전 본부장 차량이 간발의 차이로 2차로에 들어서다가 사고가 발생했다는 것이다.

사고 당시 조수석에 타고 있던 유 전 본부장은 119구급대에 의해 안산단원병원으로 이송됐다가 사고 당일 치료를 받고 귀가했다. 이후 온몸의 통증을 호소해 정밀 검사 등을 받기 위해 다음 날 병원에 입원했다.

[이투데이/장유진 기자 ( yxxj@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투데이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이 기사를 본 사람들이 선택한 뉴스

  • 매일경제“내 축의금 달라니”…여친 요구에 결혼 앞둔 예비신랑, 결국 ‘대폭발’
  • 조선일보"모집인원 0명, 장난하나"…유명 개그 유튜브 공고글 논란된 이유
  • 동아일보고영욱, 이상민 저격 논란에 “취중에 올려…생각 좁아져 실언”
  • JTBC[사반 제보] CCTV서 잠든 여사장 '만지막' 성추행 정황도…'인천 연쇄먹튀범'
  • 아시아경제교사 결혼식 축가 자청에 뷔페 다녀간 학생들…과하다 vs 아니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