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안은진, '연인' 전 안면마비로 도망 생각 "남궁민이 응원해줘"('유퀴즈')[Oh!쎈 리뷰]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유퀴즈 온 더 블럭’ 배우 안은진이 드라마 '연인' 촬영 전 안면마비가 왔다고 고백했다.

6일 방영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드라마 '연인'으로 명실상부 연기력, 매력 모두 시청자의 눈도장을 단단히 찍은 안은진이 등장했다.

안은진은 "이렇게 긴 호흡의 사극은 처음이어서 정말 떨었다"라며 “그러면서 ‘연인’을 준비하는데 상태가 진짜 좀 (안 좋았다). 대본 리딩하고 집에 돌아왔을 때 도망가고 싶었다. 내가 이걸 감당할 수 있나, 사극도 긴 호흡의 사극이 처음인데, 이런 생각했지만 ‘연인’이 끝나면 성장할 건 같았다”라고 말했다.

안은진은 “오른쪽 턱이 이상한 느낌이 오더라. 촬영 중에 병원에 갔더니 마비더라. 산책을 하려고 해도 무릎 한쪽이 굳어서 10분도 못 걸었다. 그때 일기를 썼다. 그런데 길채를 맡아서 캐릭터의 단단한 힘이 저를 단단하게 만들어졌다”라며 길채 역할을 하며 오히려 힘을 얻었다고 밝혔다.

또한 드라마 초반에 안 좋았던 반응에 대해 안은진은 "남궁민에게 고민을 털어놓으니 숲을 보는 사람이어서 걱정 말라더라"라고 말했다. 남궁민은 인터뷰에서 "칭얼댈 때도 있지만, 충분히 잘하는 친구라 걱정이 없었다. 내가 조언할 게 없다"라고 말해 돈독함을 자랑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tvN 채널 ‘유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영희 모녀 갈등
    김영희 모녀 갈등
  2. 2맨유 맨시티 더비 캐릭
    맨유 맨시티 더비 캐릭
  3. 3지상렬 신보람 결혼
    지상렬 신보람 결혼
  4. 4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5. 5비트코인 투자
    비트코인 투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