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테이지 언론사 이미지

따뜻하고 감성적인 연말 공연 '서초 클래식 시리즈: Holiday'

뉴스테이지
원문보기
[박세은 기자]

서초문화재단(대표이사 강은경)과 인터뮤직이 공동 기획한 <서초 클래식 시리즈: Holiday>가 오는 12월 8일(금), 12월 22일(금)에 서울 서초구 반포심산아트홀 무대에 오른다.

<서초 클래식 시리즈>는 지난 7월~8월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Vacation을 주제로 우리에게 익숙한 클래식부터 현대 클래식 음악들로 호의적인 피드백 얻었다. 이번 <서초 클래식 시리즈: Holiday>는 겨울에 듣기 좋은 클래식 음악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12월 8일(금)은 <겨울과 클래식 명작>을 선보인다. 코다이 아다지오와 이번 공연에 해설을 맡은 작곡가 최한별의 펭귄의 왈츠 그리고 슈베르트 겨울나그네를 통해 한 해를 되돌아보며, 따뜻하고 감성적인 겨울과 잘 어울리는 명곡들로 구성했다.

12월 22일(금) 서초 클래식 시리즈 두 번째 무대 는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위한 클래식 음악으로 준비했다. 스트라빈스키 디베르티멘토 '요정의 입맞춤', 슈만 환상소곡집 등을 연주하며 특히 2부 순서에서는 우리에게 익숙한 캐롤을 통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공연의 연주자는 모두 월간 음악저널 신인음악상 수상자들로 정의경(피아노), 김도연(피아노), 임정은(바이올린), 박건우(첼로)가 무대에 오른다. 젊고 유능한 음악인들의 수준 높은 연주로 연말 분위기를 최대로 만끽할 수 있다.

추운 겨울, <서초 클래식 시리즈: Holiday> 공연을 통해 겨울의 정취를 담은 따스한 클래식 음악들로 관객들의 마음을 녹이고자 한다. 본 공연은 전석 2만원으로 티켓 예매 및 자세한 정보는 서초문화재단(www.seochocf.or.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자료 제공_서초문화재단

<저작권자 Copyright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2연승
    안세영 2연승
  2. 2정무수석 홍익표
    정무수석 홍익표
  3. 3무인기 윤석열 대통령실
    무인기 윤석열 대통령실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레오 현대캐피탈 선두 추격

뉴스테이지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