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23년 만에 재회한 이소라·신동엽…'대마초' 루머 적극 반박

조선비즈 김종용 기자
원문보기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merrynsigma'에는 '슈퍼모델 이소라X신동엽...이 조합이 된다고? |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Teaser'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유튜브 캡처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merrynsigma'에는 '슈퍼모델 이소라X신동엽...이 조합이 된다고? |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Teaser'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유튜브 캡처



방송인 신동엽이 전 연인 이소라와의 결별 관련 악성 루머에 대해 적극 반박했다.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는 6일 ‘신동엽 이소라 드디어 만나는 순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23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신동엽이 등장하기 전 이소라는 “원래 과거 생각을 잘 안 한다. 그런데 오늘 진짜 과거가 파도처럼 확 다 오더라”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두 사람은 손을 마주치고 포옹하며 반갑게 인사했다.

두 사람은 1997년 공개 열애를 하다가 2001년 결별했다. 신동엽은 1998년 대마초 밀반입 및 흡연 혐의를 받아 구속됐다. 이후 그는 대마초 밀반입 혐의는 벗으면서 2000만원의 벌금형을 확정받았다.

이와 관련해 신동엽은 “어디까지 나갈지 모르겠지만, 이 이야기는 조금 해야겠다”며 “대마초 사건 관련해 말도 안 되는 루머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소라와 관련된 어떤 일 때문에 내가 억지로 그걸 했다는 말도 안 되는 이야기가 계속 부풀려지더라”며 “여러 곳에서 그렇게 하는 것을 내가 어떻게 대응할 수 없더라”고 지적했다.


이에 이소라는 “너랑 나랑 만나는 것만큼 진실한 소통이 어디있겠느냐”며 “아까부터 너랑 이야기하는 것도 믿어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본의 아니게 미안한 게 많다”고 말했다.

아울러 신동엽은 이소라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주위에서 ‘와이프가 괜찮대?’, ‘진짜 대인배다’ 등 아내 선혜윤 PD를 걱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아내가 널 너무 좋아하는 게 내게 응원군 같았다. 섭외가 왔다고 하니까 너무 잘됐다고 하더라”라며 유튜브 출연에 대한 선혜윤 PD의 반응을 전했다.

두 사람은 선혜윤 PD와 동반 만남도 약속했다. 신동엽은 “나중에 우리 와이프를 여기 불러라! 너무 재밌을 것 같아!”라고 제안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김종용 기자(deep@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4강 한일전
    아시안컵 4강 한일전
  2. 2유재석 런닝맨 배신
    유재석 런닝맨 배신
  3. 3임성근 음주운전 사과
    임성근 음주운전 사과
  4. 4흥국생명 김다은 기업은행 경기
    흥국생명 김다은 기업은행 경기
  5. 5토트넘 프랭크 감독 경질
    토트넘 프랭크 감독 경질

조선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