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동엽, 이소라에 3500만원 목걸이 선물→7천만원 올라 '깜짝' (슈퍼마켙)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개그맨 신동엽이 과거 이소라에 고가의 목걸이를 선물했던 일화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6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 merrynsigma'에는 '신동엽 이소라 드디어 만나는 순간 |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EP.01-1'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첫 게스트로 신동엽이 출연했고, 과거 연인 사이였던 두 사람이 23년 만에 만나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술잔을 부딪힌 후 신동엽은 이소라에 "너한테 고마운 거 투성이고, 미안한 거 투성이다. 그 때 생일이나 그럴 때 항상 잘 챙겨줬는데, 나는 잘 못하는 스타일이다"라고 말하며 어떤 일화를 언급하려 했다.

이에 이소라는 "해 봐. 해 봐"라고 답했다.

신동엽은 "헤어지고 한참 후에 문득 너 생일 때, 소라는 나를 이렇게 잘 챙겨줬는데 나는 일하고 술 마시고 그랬다. 그래서 그해 11월 너가 친구들이랑 있는데 잠깐 찾아갔었다. 그치"라고 얘기했다.


이를 들은 이소라는 바로 "3,500만 원 짜리 불가리 목걸이를 들고"라고 덧붙이며 웃음을 터뜨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서 이소라는 그 목걸이의 가겨이 지금은 7천만 원이 넘는다고 밝혀 신동엽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놀란 신동엽은 "그래? 그럼 뽀지라고 조금..."이라고 말해 이소라와 제작진을 폭소케 했다.


두 사람은 "별 얘기를 다 한다", "너무 좋다"고 말하며 말을 이었다.

사진=이소라의 슈퍼마켙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음주운전 사과
    임성근 음주운전 사과
  2. 2김하성 손가락 부상
    김하성 손가락 부상
  3. 3프랭크 감독 경질
    프랭크 감독 경질
  4. 4박군 한영 난임 치료
    박군 한영 난임 치료
  5. 5정신우 셰프 별세
    정신우 셰프 별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