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레드문' 채널링 시작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신경민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판타지 명작 '레드문'의 스토브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1세대 온라인 MMORPG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레드문'을 스토브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

'레드문'은 1999년 서비스를 시작해 2006년 한차례 서비스를 종료했다가 지난 2021년 재출시됐다. '순정 만화계의 대모' 황미나 작가의 대표작 '레드문'을 배경으로 만든 게임으로, 만화의 등장 인물을 직접 캐릭터로 생성해 조작할 수 있는 매력을 갖추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레드문'의 채널링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할인 캐시백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1일까지 스토브 채널링을 통해 레드문 게임을 설치하고 캐릭터를 생성하면 스토어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인게임 아이템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12월 18일까지 스토브에서 레드문을 한 시간 이상 플레이하면추첨을 통해 5000 스토브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10레벨 이상 달성 시에는 추첨을 통해 10000 스토브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앞서 스토브는 지난 10월 레드문의 채널링 서비스를 앞두고 게임이지와 커뮤니티를 개설하며 사전 예약을 실시한 바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반도체 공급망 협력
    반도체 공급망 협력
  2. 2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3. 3장동혁 단식
    장동혁 단식
  4. 4이제훈 시그널2
    이제훈 시그널2
  5. 5소니오픈 김시우
    소니오픈 김시우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