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아산교육지원청, 교육공동체 소통·공감 행복 콘서트 개최

아시아투데이 이신학
원문보기
5일 디바인밸리에서 열린 소통·공감 행복 콘서트 진행 모습. /아산교육지원청

5일 디바인밸리에서 열린 소통·공감 행복 콘서트 진행 모습. /아산교육지원청



아시아투데이 이신학 기자 = 충남 아산교육지원청은 5일 디바인밸리에서 아산 관내 초·중·고·특수학교 교직원을 대상으로 소통·공감 행복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행사는 교육공동체 소통·공감 행복 콘서트에는 교(원)감, 교사(보건,영양, 상담), 상담사, 주무관, 돌봄전담사, 교육복지사, 교무행정사, 특수교육실무원 등 150여 명의 교직원이 참석해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 콘서트는 소통과 공감 중심의 감성 채움으로 교육공동체의 협력과 연대감을 증진하고, 힘든 교육상황에서 마음 소진 현상을 조금이나마 다독이기 위해 추진됐다.

여는 마당은 월랑초등학교를 대표하는 달빛누리 밴드가 선생님을 위한 연주를 선보였고, 선생님들의 사연과 함께하는 '우나보체'팀의 공연이 펼쳐졌다. 힘들었던 시간, 뿌듯하고 행복했던 시간 등 여러 가지 사연을 함께하면서 교육공동체가 하나 되는 자리가 됐다.

박서우 교육장은 "행복 콘서트를 통해 아산교육 교직원들 모두가 자기가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것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아산교육을 이끌어가는 교직원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4. 4오세훈 용산전자상가
    오세훈 용산전자상가
  5. 5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트럼프 그린란드 합병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