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2023 MAMA 레드카펫 위 빛나는 외모

조선비즈 조선비즈 연예뉴스팀
원문보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 디올(DIOR)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 디올(DIOR) 제공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11월 28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2023 마마 어워즈(2023 MAMA AWARDS)’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디올의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Kim Jones)의 손길로 탄생한 디올 봄 2024 컬렉션 의상을 착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디올 앰버서더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날 수빈은 그레이 스트라이프 재킷과 팬츠에 탈부착 가능한 반다나가 포인트로 들어간 보트넥 탑을 매치해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코디를 선보였다. 연준은 핑크 스트라이프 셔츠에 플란넬 탱크 탑을 레이어드하여 구조적인 미학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범규는 코튼 캔버스 소재의 재킷 & 카고 버뮤다 팬츠를 착용하였고 여기에 롱 삭스와 블랙 더비 슈즈를 매치해 소년미를 극대화 시켰으며, 태현은 블랙 실크 셔츠와 블랙 라지 팬츠, 그리고 디올 버팔로 레이스업 부츠로 시크한 올블랙 코디를 선보였다. 특히 휴닝카이는 핑크 스트라이프 소재의 탱크 탑, 복서, 셔츠와 블랙 더비 슈즈로 디올의 모던하면서도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룩을 연출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23 마마 어워즈’에서 월드 와이드 팬스 초이스상을 수상했다.

조선비즈 연예뉴스팀(enternews@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이소희 우리은행 승리
    이소희 우리은행 승리
  3. 3정관장 형제 대결
    정관장 형제 대결
  4. 4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5. 5KIA 불펜 강화
    KIA 불펜 강화

조선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