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파워풀엑스, 상해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호응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원문보기


중국 수출 판로개척 위해 참가

박인철 대표(가운데)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가운데)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파워풀엑스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스포츠 뷰티 앤 헬스케어 브랜드인 파워풀엑스가 중국 수출 판로개척을 위해 11월 5일부터 10일까지 중국 상해 내셔널 컨벤션 앤 이그지비션 센터(National Convention & Exhibition Center)에서 열린 '제6회 상해 국제수입박람회(CIIE)'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파워풀엑스는 발효인삼수 72.05%를 함유한 프리미엄 '진생 리커버리 크림'과 스포츠 테이핑 '메디핑', 쿨링동전형 '자석패치', 365 올데이 선케어 'UVX', 친환경 클렌징패드 '아쿠아즈(AQUAZ)'를 선보였다.

다양한 국가, 지역, 국제기구와 협력해 세계적 수준의 박람회로 나아가고 있는 '상해 국제수입박람회(시진핑박람회)'는 중국 정부 차원에서 개최하는 중국에서 가장 큰 수입 박람회다. 국가 및 지역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협력을 강화해 더 많은 비즈니스 파트너를 찾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이번 박람회에 파워풀엑스가 우수한 한국 기업으로 참가하게 됐다.

파워풀엑스는 한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직접 찾아가는 체험 마케팅을 선보이며 이름을 알렸고 이번 중국 박람회에서도 파워풀엑스 브랜드만의 저력을 보여줬다. 파워풀엑스 체험존을 마련하고 고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해 파워풀엑스만의 제품력을 입증한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파워풀엑스 체험존에서는 이마와 관자놀이에 '자석패치'를 부착한 사람들이 눈에 띄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자석패치'를 부착한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이를 본 다른 관람객들도 파워풀엑스 부스를 방문했다. 파워풀엑스는 관람객들을 위해 꽝 없는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진생 리커버리 크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파워풀엑스는 지난달 20~22일 3일간 중국 산동성 린이시에서 진행된 '제1회 중국(린이)콰징 전자상거래 박람회'에도 참가하고 중국 수출 계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 도약의 기반을 다지고 있다.


박인철 파워풀엑스 대표이사는 "한국뿐 아니라 중국 상해에서도 파워풀엑스 체험 마케팅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전 세계 어디서든 파워풀엑스를 알리기 위해 발 벗고 뛰겠다"고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ISDS 분쟁
    쿠팡 ISDS 분쟁
  2. 2트럼프 평화위원회 출범
    트럼프 평화위원회 출범
  3. 3박철우 우리카드 승리
    박철우 우리카드 승리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