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기안84 친구’ 포르피 주니어, 산낙지 정복...MC 김준현 감탄 (어서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볼리비아에서 온 포르피 주니어가 해산물 정복에 나선다.

12월 7일 오후 8시 10분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국 여행 4일 차를 맞이한 볼리비아 삼부자가 회부터 조개구이, 산낙지까지 해산물 특급 코스 먹방을 선보인다.

포르피 가족이 한국에서의 마지막 식사를 위해 찾은 곳은 바로 서해 앞에 자리 잡은 조개구이 식당. 바다가 없는 볼리비아에서 온 삼부자는 식탁을 가득 채운 조개구이와 각종 해산물의 등장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호기심 많은 포르피 주니어는 직접 장갑을 끼고 조개 굽기에 나선다. 각종 조개구이를 맛본 포르피 주니어는 여행 둘째 날 뷔페에서 맛본 홍합을 포착하고 또 다시 폭풍 홍합 먹방을 선보인다.

홍합을 섭렵한 포르피 주니어는 해산물 끝판왕 산낙지에 도전장을 내민다. 이어 거침없이 맨손으로 산낙지를 잡고 “신경들을 씹어줘야 해”라며 선전포고를 날려 MC 김준현도 혀를 내둘렀다. 산낙지까지 접수한 먹신동 포르피 주니어 먹방에 관심이 쏠린다.

한국 여행 중 홍합의 맛에 반해 껍데기까지 수집했던 포르피 주니어는 이번에도 조개껍데기 수집에 푹 빠지고 말았다.


포르피 주니어가 조개껍데기에 집착하는 특별한 이유는 무엇일지 12월 7일 목요일 오후 8시 1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2. 2정은경 장관 헌혈
    정은경 장관 헌혈
  3. 3돈바스 철군
    돈바스 철군
  4. 4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