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청도군의회, 올해 행정사무감사 마무리…21일 결과보고서 채택

아시아투데이 박영만
원문보기
경북 청도군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는 6일 강평을 끝으로 집행부 각 부서와 산하 기관 등에 대한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모두 마무리했다/청도군

경북 청도군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는 6일 강평을 끝으로 집행부 각 부서와 산하 기관 등에 대한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모두 마무리했다/청도군




아시아투데이 박영만 기자 = 경북 청도군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는 6일 강평을 끝으로 집행부 각 부서와 산하 기관 등에 대한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모두 마무리했다.

지난달 28일부터 6일까지 진행된 이번 감사에서는 사전 준비한 각종 자료를 토대로 군에서 추진한 각종 정책, 계약, 보조금 운영 등 군정 전반에 대해 문제점을 지적하고 시정과 대안을 제시했다.

주요 지적사항은 △수의계약 시 특정업체의 쏠림현상 근절 △대형사업들의 조속한 추진 △내실있는 위원회의 구성과 운영 △관행적인 성과계획서의 정상화 △법률에 입각한 청도공영사업공사의 운영 등을 주문했다.

김태이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장은 "행정사무감사 기간 동안 적극 협조해 준 집행부 공무원과 내실 있는 감사를 위해 열성을 다한 의원들께 감사드린다"며 "행정사무감사의 목적은 군민의 복리증진과 군정 발전을 도모하는 데 있는 만큼 집행부에서는 감사에서 지적된 사항에 대한 재발 방지를 통해 더 나은 청도군이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했다.

한편,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는 오는 21일 제4차 본회의에서 결과보고서를 채택하는 것으로 모든 일정이 종료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3. 3이해찬 위독
    이해찬 위독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5. 5돈바스 철수 협상
    돈바스 철수 협상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