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르 브리스톨 파리에서 크리스마스 즐기기

국제뉴스
원문보기
[유지현 기자]
사진/외트커 컬렉션

사진/외트커 컬렉션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겨울 유럽여행의 매력은 무엇보다 크리스마스! 어디를 가도 크리스마스 마켓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여행객을 들뜨게 한다. 프랑스 파리의 르 브리스톨 파리(Le Bristol Paris)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르 준비했다.

프랑스의 크리스마스는 율 로그 케이크(Yule Log Cake)를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을 것이다. 부쉬 드 노엘(Bushe de Noe)이라고도 불리는 율 로그 케이크는 통나무처럼 생긴 프랑스식 성탄 케이크다.

르 브리스톨의 페이스트리 셰프인 유 다나카(Yu Tanaka)는 화이트와 레드가 조화를 이루는 율 로그 디저트를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보일 예정이다. 초콜릿 케이크인 전통적인 율 로그와 달리, 부드러운 아몬드 무스와 바삭한 아몬드 비스킷에 핑크 자몽 젤의 상큼한 산미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설탕에 절인 장미 꽃잎이 들어가 있어 섬세한 풍미를 더하였다. 르 브리스톨의 율 로그 케이크는 12월 20일부터 26일까지 에피세리에 데 아틀리에 뒤 브리스톨(The Epicerie des Ateliers du Bristol)과 클릭 앤 콜렉트(Click-and-collect)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절제된 럭셔리함을 자랑하는 르 브리스톨 파리의 레스토랑 에피큐어(Epicure)에서는 크리스마스 특별 코스와 스파 연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특별 코스는 레스토랑의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요리와 함께 블랙 앤 화이트 트러플 요리들로 구성된다. 에피큐어 레스토랑 내에는 이탈리아 조각가 울데리코 핀필디(Ulderico Pinfildi )의 성탄 장면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 현대적인 축제 분위기와는 다른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미식 경험을 오감을 자극하는 새로운 경험으로 확장하기 위하여 르 브리스톨 라 프레리(Spa Le Bristol by La Prairie)의 스파와 연계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경험은 진귀한 캐비어 펄이 풍부한 '스킨 캐비어 트리트먼트'로 시작하여 수분 공급에 초점을 맞춘 스파 프로그램으로 이어진다. 스파가 끝나면 곧바로 에피규어의 맛있는 시식 메뉴로 구성된 캐비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3. 3이해찬 위독
    이해찬 위독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5. 5돈바스 철수 협상
    돈바스 철수 협상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