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남궁민 "안은진, 월드스타 됐으면…안 되면 열받을 듯"('유퀴즈')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남궁민이 후배 안은진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6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는 '안은진 자기님의 남궁민 공략법 대공개! '네가 월드 스타가 됐으면 좋겠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안은진은 MBC '연인'을 통해 호흡을 맞춘 남궁민에 대해 "선배님이랑 초반에는 어색했다. 후배 입장에서는 쉽게 다가가기가 어렵더라. 처음에는 되게 어려웠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선배님 공략법을 알았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유재석이 "어떻게 공략했냐"고 하자, 안은진은 "1년동안 짧지만 본 선배님은 솔직하면 된다. 선배님의 모든 말고 표현이 우리 작품이 잘되기 위한 방향성이다. 초반에는 '내가 잘못한 건가?'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나중에는 친해져서 '선배님이 그렇게 얘기하셔서 저 아까 너무 서운했어요'라고 하면 '그랬니? 미안해'라고 해주셨다. 그전에는 서운한 마음이 있지만 '내가 잘못했나'라는 생각을 계속 했었다"고 회상했다.

이에 대해 남궁민은 "어떤 경우였는지 기억난다. 살짝 입이 나와 있더라. 전 눈치가 없어서 몰랐다. 나중에 물어봤더니 제가 너무 직접적으로 이야기했다더라. 그래서 '미안합니다. 그런 의도는 아니었습니다'라고 했던 기억이 있다"고 했다.

또한 남궁민은 "은진이 보면서도 항상 하는 말이 '나는 진짜 네가 너무 잘 됐으면 좋겠어', '안 되면 너무 열받을 것 같아', '꼭 네가 월드스타가 됐으면 좋겠어'라고 얘기했던 것 같다"고 후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안은진이 출연하는 '유퀴즈'는 이날 오후 8시 45분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2. 2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3. 3삼성생명 하나은행 우리은행
    삼성생명 하나은행 우리은행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5. 5이해찬 전 총리 위중
    이해찬 전 총리 위중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