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정명근 화성시장... 나눔 선도 기업에 고마움 전달

더팩트
원문보기
5일 정명근 경기 화성시장(왼쪽 2번째)이 '2023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에 참석한 기업 관계자들의 기념 촬영 모습/화성시

5일 정명근 경기 화성시장(왼쪽 2번째)이 '2023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에 참석한 기업 관계자들의 기념 촬영 모습/화성시


[더팩트ㅣ화성=김태호 기자] 정명근 경기 화성시장이 5일 열린 '2023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에 참석해 후원에 동참해준 지역 기부자에 감사를 표했다.

화성시사회복지재단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화성상공회의소는 이날 남양읍 활초리 롤링힐스 호텔에서 약 200여 명의 후원기업인 및 내빈들과 나눔의 가치를 공유했다.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선도한 '2023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 수상자로는 지난 한 해 누적 기부액이 높은 17개 기업이 선정됐다. 그 중 누적 기부금액이 가장 높은 ㈜넥스틴과 화성상공회의소가 금상의 차지했다.

또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통산 9승을 거두고 지난해 은퇴한 한국 여자프로골프 대표선수 최나연 선수가 '화성시 모금사업'의 첫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최 선수는 "홍보대사로서 화성시 나눔의 행복을 널리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정명근 화성시장은 이웃사랑 성금 액수에 따라 온도가 올라가는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에 나서며 내달 31일까지 이어지는 나눔온도 100도 달성의 시작을 알렸다. 첫 기부 주자로는 화성상공회의소가 성금 2억3000만 원을 전달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화성을 따뜻하게 비추는 등불 같은 기부자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단계별 기부자 예우시스템을 체계화하고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 등을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