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효성, 연말 맞아 마포구서 지역사회 나눔 활동 펼쳐

이투데이
원문보기
6일 효성 관계자들이 마포구청을 찾아 마포구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김치'를 전달하고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성금을 낸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6일 효성 관계자들이 마포구청을 찾아 마포구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김치'를 전달하고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성금을 낸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효성이 마포구청을 찾아 마포구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김치’를 전달하고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도 성금을 냈다고 6일 밝혔다.

효성은 마포구 관내 취약계층 1500세대에 가구당 10kg의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사랑의 김장 김치는 2007년부터 17년간 이어져 왔으며, 효성은 지금까지 2만2500여 세대에 사랑의 김장 김치를 전달해왔다.

효성은 보건복지부 지정 노인 일자리 전담 기관인 울산중구시니어클럽을 통해 김치를 구매한다. 이를 통해 노인 일자리를 창출하고 어르신의 사회 환원을 돕는 등 노인 복지 향상에도 기여하기 위함이다.

또한, 효성은 2024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성금 4000만 원을 후원했다. 효성의 후원금은 마포구 취약계층을 위한 긴급 생계비, 의료비, 주거비 등으로 사용된다.

효성 관계자는 “효성은 ‘나눔으로 함께하겠습니다’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김해욱 기자 (haewookk@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