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메트로신문사 언론사 이미지

대동병원 홍병호 경영지원부장, 부산시병원회장상 수상

메트로신문사 이도식
원문보기

대동병원은 지난 5일 오후 6시 서면 롯데호텔 41층 에메랄드룸에서 부산광역시병원회가 개최한 '2023년 확대이사회 및 간담회'에서 경영지원부 홍병호 부장이 부산시병원회장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2023년 부산시병원회 활동을 마감하며 송년 모임을 겸해 개최된 이번 행사는 시상식에 앞서 ▲헬스케어 패러다임의 변화-병원의 digital transformation은 필연인가 선택인가?(김광준 연세의료원 정보보안센터장/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노년내과교수) ▲부산광역시 병상수급과 관리계획(조규율 부산시 보건위생과장)이라는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됐다.

세미나에 이어 진행된 시상식에서 대동병원 홍병호 경영지원부장, 영도병원 허수태 원무차장, 부산부민병원 김정훈 책임간호사가 표창을 받았다. 2017년부터 대동병원 경영지원부에서 재직한 홍병호 부장은 헌신적인 봉사정신과 사명감으로 병원을 성장시키는 한편 지역 의료계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대동병원 이광재 병원장과 박경환 부산시병원회 고문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해 축하 꽃다발을 전하기도 했다.

시상식에 참석한 홍병호 부장은 "1945년 개원이라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대동병원의 구성원으로서 병원이 성장하는 데 힘을 보탤 수 있었다는 사실만으로도 감사하다"며 "이 상은 그동안 음지에서 병원 발전에 힘써온 경영 지원, 병원 행정 전문인을 대신해 받은 것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공정을 바탕으로 겸손하고 성실하게 병원 발전에 최선을 다해 보답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홍병호 부장은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 부산광역시지회 부회장을 맡아 지역 병원 행정 발전과 경쟁력 강화 등에 힘써 왔으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2022년 협회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메트로신문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