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라루셀'의 바이오코스,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

아시아경제 이영규
원문보기
'라루셀'의 바이오코스가 '2023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됐다.

'라루셀'의 바이오코스가 '2023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됐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루셀’로 벤처기업 인증과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바이오코스가 2023년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에 선정됐다.

바이오코스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일자리 창출과 지속가능 경영, 높은 기술 경쟁력, 고품질 및 혁신, 향후 성장 가능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2023년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경기도는 도내 성장 잠재력이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 지원하기 위해 해마다 유망 중소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바이오코스는 임산부와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 연구를 통해 독자적 기술로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루셀’을 개발했다. 2021년 런칭한 '라루셀'은 안심 성분 제품으로 그동안 임산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바이오코스는 임산부의 80%가 호르몬 변화로 인해 피부 변화를 경험하지만 한정적인 임산부 전용 화장품, 임산부 사용 금지 성분, 태아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는 불안감 때문에 피부관리를 포기하는 임산부들이 대부분이라는 점에 착안해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

바이오코스는 출산율이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중 가장 낮은 대한민국에서 라루셀이 출산율 제고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루셀은 제품 출시 2년 만에 국내 대표적 임산부 화장품으로 자리매김하는 등 선두주자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해외에서도 ‘임산부에게도 안전한 화장품’이라는 입소문이 나면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을 중심으로 제품 구입이 쇄도하고 있다.

강유지 바이오코스 대표는 "바이오코스는 임산부에게 안전한 화장품을 개발하기 위해 특허, 상표권, 디자인등록 등 지식재산권이 20여개가 될 정도로 연구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그 결과 고객의 신뢰를 차곡차곡 쌓아가며 높은 재 주문율과 만족도로 브랜드의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