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중부매일 언론사 이미지

벨포레리조트·키즈캐슬 영유아 신규 사업 업무협약 체결

중부매일
원문보기
[중부매일 송창희 기자] ㈜블랙스톤에듀팜리조트(대표 원성역)가 ㈜키즈캐슬(대표 오경수·이병선)과 6일 영·유아 신규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중부권 최대 복합휴양시설인 벨포레리조트와 키즈콘텐츠 전문제작사인 키즈캐슬은 각 사의 핵심 역량을 활용해 다양한 영·유아 여행상품 및 시설개발사업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키즈캐슬의 글로벌 메가 히트 콘텐츠인 주니토니 IP를 활용한 새로운 영·유아 콘텐츠 개발 등 전략적 사업을 위한 유기적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상호 발전을 위해 노력하기로 협의했다.

양사는 신규 상품 및 시설 구축을 위해 다방면으로 적극 검토 중이며, 빠른시일 내에 새로운 영·유아 여행 상품은 물론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충북도 증평군에 위치한 벨포레리조트는 골프, 콘도, 목장, 루지 등 다양한 시설들을 남녀노소 즐길 수 있으며, 최근 국제카트 경기 대회를 개최할 수 있는 '모토아레나'를 주말 일반 방문객에게 오픈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키즈캐슬은 아이들의 꿈이 마법같이 펼쳐지는 공간을 온오프라인으로 펼쳐내는 애니메이션 제작사로 2019년에 런칭한 쌍둥이 꼬마 마법사 '주니토니' 캐릭터 IP는 글로벌 구독자 약 834만명, 누적 조회수 약 62억뷰를 기록하며 어린이들과 만나고 있다.

자세한 이용 문의는 벨포레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1566-0162) 문의가 가능하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중부매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