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봉사활동 206시간' 임예슬 배재대 학생, 대전시장 표창 받아

뉴스1 허진실 기자
원문보기
6일 배재대에서 임예슬 학생(왼쪽)이 김욱 총장으로부터 대전시장 표창을 전달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배재대 제공)/뉴스1

6일 배재대에서 임예슬 학생(왼쪽)이 김욱 총장으로부터 대전시장 표창을 전달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배재대 제공)/뉴스1


(대전=뉴스1) 허진실 기자 = 지난 1년간 206시간 동안 봉사활동을 한 배재대학교 학생이 ‘2023년 대전시 자원봉사 우수학생’으로 선정돼 대전시장 표창을 받았다.

6일 배재대에 따르면 임예슬(기독교사회복지학과 4학년) 학생이 대전시의 2023년 시민포상계획에 따라 자원봉사 우수 학생으로 선정됐다.

이번 표창은 자원봉사 참여 확산과 나눔 문화 조성을 위해 진행됐다.

임씨는 평소에도 지역 어린이 복지시설에서 꾸준히 봉사활동을 해왔으며, 대학 내에선 장애학생 도우미로 활동하며 장애학생들의 대학생활을 돕기도 했다.

또 학생상담실 또래상담 프로그램, 사회봉사지원실 대학생 재능봉사 멘토링 캠프 등에 참여하며 전공과 연계한 사회복지 이해도를 넓혀왔다.

임씨가 지난 한 해 동안 봉사활동에 쏟은 시간만 206시간에 달할 정도다.


임 씨는 “배재대의 교훈이자 건학이념인 ‘크고자하거든 남을 섬기라’는 정신 아래 전공과 연계한 봉사활동에 매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베푸는 사회복지사가 되는 게 꿈”이라고 말했다.

zzonehjsi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