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메트로신문사 언론사 이미지

경남 고성군, 관광사진 전국 공모전 시상식 및 사진전

메트로신문사 이도식
원문보기

경남 고성군은 지난 5일 고성박물관에서 '2023 경남 고성군 관광사진 전국 공모전' 시상식 및 사진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8월부터 11월까지 전국의 사진 애호가들을 대상으로 고성의 관광자원과 자연경관 등 아름다움을 표현한 사진 작품을 접수했다.

공모 기간 총 540여 점의 작품이 출품됐고 전문가 심사를 거쳐 금상 1점, 은상 2점, 동상 3점, 가작 4점, 장려 5점 등 총 76점의 작품이 최종 선정됐다.

금상인 고성군수상에는 해무에 둘러싸인 보현암을 표현한 정명자 씨의 '천상의 산사'가 선정됐다.

은상인 고성군의장상에는 송학고분군과 고성농요를 표현한 안종찬 씨의 '풍년기원', 마암면 석마를 표현한 최옥여 씨의 '석마'가 선정됐다.

동상인 고성예총회장상에는 배춘덕 씨의 '상족암 동굴에서의 추억', 정현화 씨의 '장산숲 비밀', 박재영 씨의 '공룡축제장의 미'가 각각 선정됐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이번 공모전은 고성의 관광자원과 문화유산 등을 잘 표현한 작품들을 공유해 더 많은 관광객이 찾아올 수 있는 기회를 만든 뜻깊은 자리라고 생각한다"며 "우리 고성의 숨은 매력과 잠재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중요한 자원을 만들어 주신 많은 사진 애호가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입상한 사진들은 오는 10일까지 한국사진협회 고성군지부 포토클럽 회원들이 출품한 사진 40점과 함께 고성박물관 전시실에 전시돼 고성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고성 관광자원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홍보할 예정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캐나다 잠수함 수주
    캐나다 잠수함 수주
  3. 3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4. 4폐기물 다이어트
    폐기물 다이어트
  5. 5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메트로신문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