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뉴시스] BNK경남은행 예경탁(오른쪽 첫 번째) 은행장이 5일 김해시청에서 홍태용(가운데) 시장과 김해시체육회 서동신 회장에게 체육발전기금 기탁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제공)2023.12.06. photo@newsis.com |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BNK경남은행은 예경탁 은행장이 지난 5일 김해시청을 방문해 홍태용 시장과 김해시체육회 서동신 회장에게 체육발전기금 5000만 원 기탁증서’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기탁한 체육 발전기금은 내년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성공 개최를 위한 김해 체육인재 육성 및 체육회 발전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해시체육회에서는 BNK경남은행을 '명예 1호 후원사'로 위촉하고 감사패를 전달했다.
전달식 후 참석자들은 전국체육대회 성공 개최 및 체육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지부, KT&G와 공부방 만들기 지원
*재판매 및 DB 금지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지부는 지난 5일 KT&G 후원을 받아서 법무보호대상자 가정 자녀를 위한 '꿈꾸는 공부방 만들기' 지원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자신감 쏙쏙, 성적도 쑥쑥'이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출소자 가정의 공부방 책상 및 의자를 지원해 쾌적한 학습환경을 제공했다.
고규봉 지부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보호대상자 및 가족의 주거복지 증진에 중요한 계기가 되었으며, 이를 후원해 준 KT&G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했다.
지원을 받은 A씨는 "경제적인 어려움이 커 자녀에게 제대로 된 공부방 환경을 갖추어주지 못해 미안한 마음을 항상 가지고 있었는데,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